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알레르기? 이 유용한 조언으로 고민에 작별을 고하십시오.

카테고리 없음

by 데칸실루엣 2020. 7. 20. 17:03

본문


알레르기? 이 유용한 조언으로 고민에 작별을 고하십시오.




이런 경험은 해보셨을 겁니다.


여기서 코를 훌쩍거리고, 기침을 하고, 사방에서 재채기를 한다.


당신은 이러한 증상들이 일년 중 일정 기간 동안 더 흔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.


만약 이게 너처럼 들린다면, 아마 알레르기가 있을 거야.


이런 종류의 알레르기가 좌절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, 이 기사의 팁을 이용해서 반격할 수 있다.




먼지 진드기는 피하기 매우 어렵다.


이름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, 당신은 베개나 매트리스에 깊이 파고든 그들을 발견할 수 있다.


그들이 흘린 피부 세포를 먹고 있을 때 말이다.


기분 나빠.


재수 없어 이러한 바람직하지 않은 것들을 피하려면, 보호되고 지퍼로 덮인 커버에 침구를 숨겨라.


매주 모든 침구를 뜨거운 물로 씻어 진드기를 죽인다.




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항히스타민제와 알레르기 제품이 시중에 많이 나와 있다.


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을 의사에게 설명한다면, 그 혹은 그녀는 당신에게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보기 위해 다른 약과 치료법을 시도하도록 허락할 것이다.


만약 그 제품이 당신의 증상을 최소화하지 못한다면, 당신은 다음 제품을 시도해 볼 수 있고, 당신은 많은 돈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.




카펫을 찢어라.


카펫은 죽은 먼지 진드기, 꽃가루, 먼지로 악명이 높다.


만약 당신이 그것을 살 여유가 있다면, 당신은 타일, 라미네이트 또는 나무 바닥재를 위해 벽을 벽 카펫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.


그렇게 하면 집에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집중되는 것을 크게 줄일 수 있다.


만약 이것이 선택이 아니라면 매일 진공청소기로 청소해라.




알레르겐에 민감하다면 색소가 첨가된 제품은 피하십시오.


심지어 인쇄된 화장지 같은 간단한 것들도 문제가 될 수 있다.


앞으로 나오는 흰색의 평범한 제품을 선택하고, 당신의 증세가 감소했는지 관찰할 수 있도록 포인트를 두어라.




올리브 나무는 산수수로 꽤 인기가 있다.


불행히도, 이 나무들은 많은 꽃가루를 만들어낸다.


이 나무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은 알레르기에 대한 공격 계획을 세우는 동안, 당신이 당신의 환경에서 그것을 즐길 수 있게 해줄 수 있다.


일부 올리브 나무 주인들은 매일 호스로 나무를 적시는 것이 공기 중에 뿌리는 꽃가루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.




만약 당신이 전형적인 알레르기 치료법을 전혀 완화하지 않고 시도했다면, 그렇게 쉽게 포기하지 마라.


많은 알러지 약들이 있고, 다른 알러지 약들은 다른 문제들과 함께 더 잘 듣는다.


어떤 사람들은 알레르기 주사와 함께 알레르기 스프레이를 뿌리는 것이 더 나은 반면, 다른 사람들은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 한다.




만약 당신의 아이가 음식 알레르기가 있고 당신이 여행 중이라면, 그들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가져가세요.


외국의 음식에는 명확한 성분표시가 없을 수도 있다.


이것은 콩, 유제품, 견과류 등과 같은 알레르겐의 우발적인 섭취를 유발할 수 있다.




치료 옵션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고려할 때, 공은 당신의 코트에 있다.


조금만 노력하면 알러지의 성가신 재채기를 뒤로하고 계절의 코를 훌쩍거릴 수 있다.


기회를 틈타 자유롭게 숨을 쉬고 인생을 즐기세요.


당신이 이 조언들을 따를 수 있는 한, 당신은 그러한 알레르기를 막는 데 어떤 어려움도 겪지 말아야 한다.